- 실린더 및 기타 배관 부위에서 누유가 되고 있을 경우
-> 확인 후 조치합니다.
- 실린더 내부에 공기가 많이 있을 경우
-> 공기를 충분히 뻅니다.
- 코일D에 이물질이 있을 경우
-> 분해하여 청소합니다. (필터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 수동하강밸브 'H'에서 누유가 될 경우
-> 분해 후 O-링 상태를 점검, 교환합니다.
- 체크 밸브에서 누유가 될 경우
-> 분해 후 O-링 상태를 점검, 교환합니다.
- 조절변 #8이 많이 닫혀 있을 경우
-> 조절변 #8을 시계반대방향으로 조금씩 돌립니다.
- 조절변 #7, #9의 O-링이 이탈하거나 끊어지거나 또는 이물질이 있는 경우
-> 분해 후 O-링의 상태를 점검, 교환합니다.
2. 적재물을 실었을 때, 카가 많이 빠지는 경우
- 실린더 선정이 잘못되어 압력차가 심한 경우
-> 용량을 재계산 합니다.
- 와이어 로프가 늘어난 경우
-> 확인 후 조치합니다.
- 실린더 내부에 공기가 많이 들어있는 경우
-> 공기를 빼냅니다.
3. 착상위치에서 벗어나 정지하는 경우
- 착상 리미트 스위치의 위치가 잘못된 경우
-> 리미트 스위치 위치를 수정합니다.
- 감속 속도가 빠를 경우
-> 조절변 #4을 시계방향으로 돌립니다.
- 조절변 #5이 너무 닫혀 있는 경우
-> 조절변 #5을 시계반대방향으로 돌립니다.
4. 기타 발생할 수 있는 현상 및 원인
- 카의 주행이 불규칙하거나 떨릴 경우
-> 실린더 내부의 공기를 완전히 제거합니다. (에어밸브를 이용합니다)
-> 실린더 로드 표면의 굴곡 상태를 확인합니다. (촉감을 이용합니다)
- 카가 떨거나 소음이 심하게 날 경우
-> 실린더 설치의 수직도를 (동서남북 3mm 이내) 확인합니다. (추, 공구를 이용합니다)
-> 가이드 레일의 표면 확인 및 윤활유 주입 또는 오일을 보충합니다.
- 주행 감속 구간에서 카가 오르지 못하거나 간신히 오를 경우 (떨면서 오를 때)
-> 릴리프 압력의 설정이 규정치 보다 낮게 설정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