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의 에너지 소비는 종종 에너지 효율의 유일한 기준으로 사용됩니다. 그러나 현실은 훨씬 더 복잡하며, 이러한 제한된 관점의 배후에는 환경 최적화를 위해 숨어있는 데이터가 많습니다. 제품의 환경적 지속 가능성을 평가하려면 전체 수명 주기를 고려하고 "회색 에너지"라는 주제를 다루어야 합니다. 회색 에너지는 사용되는 모든 생산 과정의 에너지 소비를 포함하여 시작부터 끝까지 일어나는 과정에서 소비하는 비재생 1차 에너지의 총량입니다. 우리의 에너지 소비에서 크고, 가끔은 어마어마한 부분(때로는 숨어있는)이 여기에 있습니다. 반면에, 운영을 위해 진행 중인 에너지 비용은 종종 중요하지 않다고 여겨집니다. 그러나 전체 에너지 소비를 상당량 줄이려면 원자재를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제품 수명의 연장을 인식하여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속가능성 및 환경 발자국: 현대화와 폐기 문화 비교
인간은 현재 지구가 공급하는 것보다 1.5배 많은 자원을 소비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응하기 위해, 환경 발자국 방법은 환경 지속 가능성을 나타내는 지표 역할을 합니다. CO2 균형과 면적 요구 사항을 정량적으로 그려 자원 소비량을 그림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차 구입 후 기후 보호 면에서는 30만 km를 주행하기 전에 CO2 밸런스가 개선되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때문에, 100 km당 최소 1 리터(6 mpg 이상) 적은 연료를 써야 합니다.
환경 책임에 전념하는 기업에서의 에너지 효율 추구는 천연 원료를 신중하고 효율적으로 취급해야 하며, 이를 생산하는데 사용되는 자원에 대한 편익 또는 결과의 비율을 포함하는 높은 수준의 자원 효율성에 대한 전략이 일부에 불과하다는 것을 인식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아이디어는 모든 자원을 다루는 국제적인 측면에서 "적은 것으로부터 더 많은 것을 만들어내라"라는 것입니다.
아파트 건물의 기대수명은 60~85년으로 추정되지만 엘리베이터의 기대수명은 15~20년에 불과합니다. 따라서, 자원의 효율성 또는 지속 가능성을 평가하기 위해서는 건물 전체의 수명 주기(엘리베이터 설치 수명뿐만 아니라)를 고려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작동 중에 에너지 효율이 높이기 위해서는 계획 단계 초기부터 엘리베이터의 적합한 운행 장치를 식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커(Bucher Hydroughics)사는 중요한 첫 단계(시스템 데이터의 철저한 분석)부터 에너지 요구 사항을 시각화하기 위하여 적절한 도구를 사용해 제공하는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작동 단계에서 에너지 효율에 필수적인 파라미터는 이동 및 대기 모드에서의 에너지 소비입니다. 엘리베이터 협력사들과 여러 해 동안 축적해온 경험과 기술 및 전문 지식이 개별 현대화 패키지의 핵심입니다.

유압 장치를 통한 지속 가능성(작동 중 단순히 에너지 효율이 아닌)이 엘리베이터 시스템의 계획에서 결정적인 기준이 될 때, 필연적으로 모든 엘리베이터는 유압식 솔루션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환경 발자국 감소에 대한 결정적인 기여는 쉽게 구현할 수 있는 현대화를 통해 이루어질 수 있으며, 건물의 수명 주기 안에서 여러 번 수행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아파트 건물의 표준 승객 리프트와 그림 2의 조건에 따라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시스템의 제조는 총 운영 시간보다 환경적 설치 공간에 훨씬 더 큰 영향을 미친다.
엘리베이터 시스템의 제조는 전체 작동 시간보다 환경적 설치 공간에 훨씬 큰 영향을 미칩니다.
물질 강도가 높고 회색 에너지 소비가 높기 때문에 현대식 엘리베이터보다 덜 지속됩니다. 가동 단계의 관점에서 유압 엘리베이터를 로프 엘리베이터로 완전히 교체하는 것은 좋은 의도이지만, 환경적 관점에서는 정당화될 수 없습니다.
출처: Elevator World Inc, <https://www.elevatorworld.com/widening-the-perspective-from-energy-to-resources/>